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제목2014-10-09 중국 유명병원에 의술 전하는 반영구화장아카데미


신뢰와 안전 바탕으로 중국 유명 병원에 의술 전하는 반영구화장아카데미


입력 2014-10-09 19:10:13, 수정 2014-10-09 19:10:13

 

 


강남 반영구화장아카데미 ‘센스반영구아카데미’가 중국 충칭 정형외과에서 반영구화장 브리핑을 열어 의료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눈썹, 아이라인, 입술과 헤어라인에 나노시스템을 적용해,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지속강화 메이크업 기법이다. 얼굴 윤곽에 따른 디자인이 가능해 눈썹과 눈매, 생기 없는 입술로 입술 톤이 약한 사람에게 효과가 크다는 특징이 있다. 화장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화장 효과가 오래 남으므로, 활동량이 많은 사람에게도 효과적이다.



반영구화장에 사용되는 색소는 천연 식물성 색소로, 알레르기 테스트를 거쳐 국제산업회의소 품질검사를 통화한 것만 엄선되어 쓰인다. 또한 피부 색상과 스타일에 맞는 자연스러운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국내 도입 초창기에는 홍보가 미진해 문신과 구분이 잘 되지 않았지만, 반영구화장에는 문신과 현격한 차이가 있다. 평생 지워지지 않는 문신과는 달리 반영구화장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지워져 최신 트렌드에 맞는 재시술이 손쉽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장점이 중국 현지에서도 알려지기 시작함과 더불어, 현지 의료진이 아직 반영구화장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기에 한국의 반영구화장 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것이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중국과 한국 의료진 공동 교육과 시술을 주도하고 있는 센스반영구아카데미는 의료기관으로서 충칭 정형외과 이외에도 중국 내 여러 병원과 협력하고 있다.


1개월에 1회 이상 대표원장과 교육원장이 중국에서 직접 세미나와 브리핑을 주기적으로 주최하며 현지 병원 남녀 의료진에게 무료 시술회도 열어 한국의 전문 의술을 알리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